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영역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칼럼/기고

칼럼/기고

임영민의원 - 일자리 창출 방안 마련할 것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영광군의회
조회 270회 작성일 21-10-01 16:10

본문

“정치꾼은 다음 선거를 생각하고 정치가는 다음 세대의 일을 생각 한다“고 합니다. 군민들의 믿음에 감사드리며 영광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행동하는 양심이 되고자 힘껏 달려 온지 반년이 지났습니다. 반년 전 무겁게 받아들인 군민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과연 부단히 노력하며 살아왔는지 저 자신을 되돌아봅니다.



의회에 막 발을 내딛고 일을 시작할 무렵 많은 분들께서 “임의원은 군수 비서실장을 오래해서 군 행정에 대해 많이 알아 잘할거야, 정말 기대 돼”라는 말로 응원과 기대를 보내주셨습니다. 저 역시 준비된 중고 신인이라는 자신감이 있었습니다. 그러나 그것은 저의 자만이었습니다.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뛰는 일꾼이 되겠다고 새롭게 다짐해봅니다.



문화·체육·지역경제·교육복지·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더불어 잘사는 영광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도시에서 누릴 수 있는 문화 컨텐츠 조성과 편리한 생활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여 영광 인구늘리기 정책이 성공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행복하게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영광, 청소년이 떠나지 않고 떠났던 젊은 세대가 다시 돌아와 정착할 수 있는 영광이 되도록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용환경을 개선하는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.



한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사람의 한걸음이 더 중요하다는 말이 있습니다. 함께 뜻을 모아 펼친다면 우리는 분명히 눈부신 변화와 발전을 함께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. 언제나 군민 곁에서 눈과 귀를 열고 마음을 다해 소통하는 봉사자가 되겠다는 변치 않는 마음으로 주어진 몫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. 기해년 새해에도 군민의 건승을 기원하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